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샤에서 화장품 성분 전문가 유튜버 디렉터파이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된 파운데이션이 있어 알아봅니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글로우' 라는 이름의 이 파운데이션은 레이어링을 돕는 핏 브러쉬와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24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지속으로 하루종일 맑은 피부를 지켜줍니다.

스킨케어 성분 62%를 함유한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글로우' ,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글로우는?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글로우세트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선 세미글로우(MISSHA LAYERING FIT FOUNDATION SEMI GLOW) 는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를 24시간 지속시켜주는 파운데이션 입니다.

 

62%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하며, 컬러치트키의 보색컬러로 피부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장점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2만원 중 후반대로 35ml 의 용량에 자외선 차단지수 SPF38/ PA++ 의 파운데이션입니다.

밀착커버를 돕는 브러쉬의 피부 표현이 익숙하신 분은 브러쉬가 포함된 세트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분 효과

1.   맑은 피부톤 24시간 지속효과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톤을 유지시켜 줍니다. 

울트라마린을 함유한 미샤 블루 피그먼트가 균일하지 못한 칙칙한 피부톤을 깨끗한 상앗빛 피부로 커버해 24시간 유지시켜 줍니다.                                                                      

 

 

 

상앗빛 컬러 치트키 블루피그먼트에는  노란색, 붉은색 피부 커버를 위해 보색 컬러를 담아 맑고 화사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해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교정해 주는 효과를 줍니다.

 

2.   4중 레이어링 광채커버 효과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미샤 보랏빛 앰플 핵심 성분에, 보색컬러를 담은 블루 피그먼트를 더한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 로 한겹, 두겹, 레이어링 할 수록 맑고 빛나는 광채 커버를 24시간 유지시켜 줍니다.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 

STEP 1 - 보랏빛 앰플 핵심성분으로 62%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어 컨디셔닝을 올려줍니다.  

STEP 2 - 극세사 압축 커버파우더피부에 부담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균일한 커버를 도와줍니다.

 

STEP 3 - 블루피그먼트에 피부의 노란기, 붉은기 커버를 위한 보색 컬러를 담아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 컬러가 유지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TEP 4 - 픽싱폴리머로 피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3.   더 얇아진 텍스쳐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극세사 파우더와 표면장력이 낮은 오일 텍스쳐가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하루종일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결을 유지시켜 줍니다.

 

4.  밀착 브러쉬의 시너지 효과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디렉터파이의 원픽 브러쉬는 모(毛)량이 빼곡해 초밀착 베이스를 돕는 파데치트키로, 누구나 전문가처럼 자신있게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5.   인체적용 시험 제품 만족도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 시험으로 아래와 같은 제품 만족도의 결과가 확인되었습니다.

24시간 피부( 붉은기, 노란기, 칙칙한기) 커버 지속력에 도움 100%

24시간 피부 안티다크닝 지속력에 도움 100%

24시간 모공 커버 지속력에 도움 100%

24시간 피부 결 커버 지속력에 도움 100%

24시간 분 지속력에 도움 100%

24시간 피부 윤기(광채) 지속력에 도움 100%

 

6.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의 컬러

붉은기,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맑은 피부톤 상앗빛 컬러 쉐이드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컬러

 

 

7.   민감피부도 안심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8 무첨가 클린 포뮬러로, 6종 파라벤, PEG, 합성향료 무첨가로 안심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테스트 완료, 피부 일차 자극시험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입니다.

 

정리

미샤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글로우는 덧바를수록 커버력을 높여주어 하루종일 다크닝 없는 지속력으로 무너짐 없는 피부로 유지해줍니다.

 

요즘 트렌드인 가벼운 제형의 텍스쳐와 스킨케어성분 62%가 함유되어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만족스럽지 못한 피부의 붉은기나 노란기를 예쁜 상앗빛으로 커버해 주니 메이크업 또한 예쁘게 표현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봄이 되면서 브랜드별로 기능이 향상된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제품별 특징 살펴 보시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후회가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