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브랜드에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이 출시되어 소개해 드립니다.

1차 세안제는 '오일 인 젤',  2차 세안제는 '에센스 폼' 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1차 세안제인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 입니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 은 저자극의 딥 클렌징으로  편안하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데요.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리무버를 겸한 세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제품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께요.

 

아이오페 오일 인 젤은?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 & 에센스 폼

 

 

 

아이오페 오일 인 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IOPE BIO CONDITIONING OIL IN GEL) 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리며 편안한 세안을 도우면서도 클렌징은 확실하게 해주는 클렌저 입니다.

 

피부의 자극을 줄이기 위해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을 살려 메이크업과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 딥 클렌저로, 젤 형태의 텍스쳐가 피부에 닿으면 오일 형태로 변하여 메이크업 리무버기능을 해줍니다.

 

저자극이라서 여드름성 트러블 피부도 사용가능하며 튜브형의 용기에 150 ml 의 용량이 담겨있어 2만원 - 3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성분 효과

1.   바이오 리독스( BIO- REDOX)알파의 피부 항산화 효과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독자 항산화 성분 BIO- REDOX 알파가 함유 되었습니다.

 

바이오 리독스( BIO- REDOX)알파는 10년의 바이오 연구끝에 개발된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이 성분은 피부의 항산화 환경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 항산화를 높이고 개선시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핵심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2.   젤과 오일의 장점만을 살린 효과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을 살려 자극을 줄였는데요.

GEL불필요한 피부 자극은 줄여 주면서도 세안 후 보습력을 향상시켜주며, 흘러내리지 않아 불편함 없이 세안을 돕고,

OIL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 모공의 세정력을 높여줍니다.

 

3.  클렌징 젤과 오일의 시너지 효과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젤 형태의 클렌징 텍스쳐가 피부에 닿았을 때 오일로 변해 시너지 효과를 줍니다.

이 시너지 효과는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 모공속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확실한 클렌징을 도우면서도 자극은 적어 여드름성 트러블 피부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4.   인체적용 시험 결과

아이오페 오일 인 젤은 인체적용 시험도 마쳤는데요.

사용 4주 후 블랙헤드 - 37.5% 감소

사용 4주 후 유분량 - 24.4% 감소

사용 4주 후 피지량 - 23.1% 감소

사용 4주 후 화이트헤드 - 15.7% 감소되는 결과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5.   피부 안심 10FREE 성분, 자극테스트 완료

아이오페 오일 인 젤은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10 FREE 성분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폴리 아크릴이마이드,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트라이에탄올아민, 피이지, 탤크 FREE 제품이며,  

 

피부 적합성 테스트완료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안자극 대체 테스트 완료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과 테스트 완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6.   아이오페 오일 인 젤의 제형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젤 투 오일 트렌스포밍 제형으로,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 탄력 마사지감을 느끼면서 클렌징 할 수 있는데요.

메이크업과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면서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해 피부 컨디션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오페 오일 인 젤 사용방법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 사용방법 (사진: 홈페이지)

 

 

▶  소량으로 시작해 주세요.

소량의 젤을 펴바르면 충분한 양의 오일로 변합니다.

 

1.   마른 손 끝에 적당량( 완드콩 크기)을 덜어 물기없는 얼굴(양 볼, 턱, 이마)에 나누어 바른 후 젤이 오일로 변할 때까지 원을 그리며 섬세하게 마사지 하듯 클렌징 합니다.

2.   물을 더해 충분히 유화시키고 미온수로 여러번 헹구어 줍니다.

 

피부 컨디션까지 생각하는 바이오컨디셔닝 클렌징 리추얼

STEP 1.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

물기가 없는 마른 손으로 얼굴에 젤을 나눠 바른 후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며 메이크업을 녹여냅니다.

물을 더해 꼼꼼히 유화한 후 미온수로 한번더 헹구어 냅니다.

 

STEP 2.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

물묻은 손에 두세 차례 펌핑한 후 충분히 비벼 거품을 냅니다.

부드러운 거품을 얼굴 전체에 롤링하듯 펴 바르고 미온수로 깨끗히 헹구어 줍니다.

 

정리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젤과 오일의 장점만을 살린 제품으로 자극은 줄이면서도 세정력이 강하며, 피부 항산화 환경을 만들어 주어 세안후에도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클렌징 제품입니다.

 

요즘은 굳이 2중 세안을 하지않아도 한번의 클렌징 만으로도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과도한 세안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기기 때문에 피부 장벽을 무너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저녁에 클렌징이나 비누 세안을 했다면 아침에는 지성 피부가 아니라면 미지근한 물세안 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하니 피부를 보호하는 유분기를 조금은 남겨두는 것이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