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기업 세라(Cesra)의 일론(ilon) 브랜드를 론칭해 한국 식약처 기준에 맞춰 재탄생된 화장품 브랜드 세라일론(cesra ilon) 의 제품 '클래식 수딩밤'을 알아볼까 합니다. 

 

인공색소가 없는 천연유래 자연 활성 성분으로 문제성 피부에 빠르게 스며 염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이 크림은 독일 현지 약국에서도 판매가 많은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화장품으로 트러블 피부는 물론 각종 피부 염증에 효과적인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 어떤제품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세라일론크림 클래식 수딩밤은?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크림

 

 

 

 

1.   세라일론 크림의 특징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 밤(Cesra ilon Classic Soothing Balm)은 자연유래 추출 성분의 크림으로 자극과 독성이 없습니다.

이 크림은 피부에 올라온 좁쌀 여드름이나 뾰루지, 화농성 여드름 등의 문제성 피부의 염증을 감소시켜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인공색소가 없는 무자극, 무독소의 초록색 제형으로, 낙엽송에서 추출한 리치테라빈유, 소나무의 송진에서 얻은 정제테라빈유, 각종천연오일이 핵심 성분이며, 화이트 바셀린을 베이스로 사용해 각종 트러블 및 문제성 피부의 염증을 빠르게 개선해주는 크림입니다.

 

2.   가격정보

화농성 여드름과 모낭염, 생리 전 후의 트러블까지 모든 문제성 피부의 빠른회복과 개선을 돕는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은 독일 세라사 제조, (주)세라일론 판매 제품입니다.

 

알미늄 튜브 용기로 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은 25g 입니다.

 

공식몰 할인가 36,900원에 판매중이며, 온라인 판매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성분 효과

1.   100% 식물 추출 활성성분

염증은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가 모공에 축적되고 쌓이는 과정에서 세균이 번식해 발생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피지 등 노폐물로 막힌 모공은 더 큰 세균증식으로 이어져, 발적, 부기, 고름 등 눈에 띄게 피부 상태가 악화될 수 있어 빠른 조치가 필요한데요.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은 SCI급 논문으로도 효과가 입증된 100% 자연추출 성분의 자연유래 천연크림으로,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 4주 사용으로 염증의 빠른 감소를 도와 줍니다.

 

4주 사용으로, 중증성 여드름등급 20% 감소하였으며,

염증성 병변 48% 감소,

비염증성 병변 20% 감소되는 결과로 빠르게 문제성 피부를 개선해 줍니다.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 사용 전 후(출처: 홈페이지)

 

 

2.   리치테라빈유    

클래식 수딩밤의 핵심성분 리치테라빈유는 사우스 티롤의 산림과 오스트리아 일부 지역의 낙엽송에서 수작업으로 채취된 진액이라고 합니다.

이 액에 함유된 에센셜 오일은 소독 효과를 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며, 염증성 고름의 분해를 촉진해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분에 대한 설명)

 

3.   정제테라빈유

정제테라빈유는 소나무 줄기의 송진을 긁어서 얻은 무색의 향유로,  약용으로 쓰이는 오일은 증기 증류를 통해 밤 (Balm)  형태로 생산된다고 하는데요.

 

정제테라빈유 역시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오일은 소독효과와 항균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분에 대한 설명)

 

4.   각종 천연오일 성분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백리향, 티몰 에센셜 오일은 세균성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강화되었으며, 소독효과와 더불어, 향균효과가 뛰어나고 혈액순환 촉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향이 좋아 기분을 전환시키는 효과도 줍니다.

(성분에 대한 설명)

 

5.   화이트 바셀린

클래식 수딩밤의 연고 베이스 역할을 돕는 화이트 바셀린에는 밀랍, 올레산, 스테아르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밀랍은 통증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으며, 통기성 형성으로 수분손실을 막아주고, 흉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레산은 항산화, 항염, 피부 장벽강화와 피부 손상 치유 효과가 있으며, 피부 보습 효과로 건조한 피부를 개선해 줍니다.

스테아르산은 로션 등의 유화제로 사용하는 성분입니다.

 

화이트 바셀린은 피부에 통기성을 유지해주고 새로운 병원균의 침투를 막아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6.   무자극 무독성

클래식 수딩밤은 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

무자극 무독성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림입니다.

 

세라일론 크림이 필요할 때

  • 여드름이 생겼을 때
  • 뾰루지가 났을 때
  • 면도후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을 원할 때
  • 고름이 생겼을 때
  • 제모 후 균 침투 방지를 원할 때
  • 인그로운 헤어(매몰모)로 인한 트러블이 염려될 때

 

세라일론 크림 이런점이 궁금해요

1.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주성분인 테라빈유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항균, 항염 효과가 있으며, 유칼리투스, 백리향 등의 에센셜 오일의 조합은 소독, 항균, 혈액순환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천연추출물은 트러블 피부의 진정과 완화를 도와 회복을 빠르게 해줍니다.  

 

2.   트러블피부가 아닌곳에도 사용가능한가요?

다른곳도 사용 가능하며, 클랙식 수딩밤은 침엽수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 기반의 식물성 활성 성분의 조합이므로 피부의 어떤 곳에도 무해합니다

 

간단한 뾰루지, 외부 마찰로 인한 피부 트러블, 면도로 인한 피부 트러블, 모낭에 생긴 트러블 등에 발라주면 좋습니다

 

3.   임산부가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에는 임산부의 유산과 자궁수축을 유도하는 오일의 성분은 들어가 있지 않으며, 임산부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보고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하시고자 할 때는 전문가와 상담 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4.   어린아이의 사용도 괜찮은가요?

30개월 이하 유아에게는 사용을 유의하시고 크림이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사용방법 및 주의할점

1.   하루 2번, 아침 세안 후, 또는 저녁 세안 후나 자기전에 적당량을 발라주세요.  국소부위인 경우 면봉으로 발라주시고, 사용 후 화장할 경우에는 수딩밤이 피부에 완전히 흡수된 후에 해주세요.

 

2.   30개월 미만 어린이는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3.   임산부와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4.   과다 사용에 대한 부작용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5.   임산부, 수유부 사용에 관한 부작용 사례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요약

1.   여드름 효과

자극도 없고 좁쌀여드름에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순하고 여드름에 좋은 것 같아요

 

2.   아토피 효과

아토피에 바르니 가렵지 않아요.

아토피에 며칠 발랐는데 좋아졌어요.

 

3.   진정효과

끈적임이 있는 젤타입이라서 얼굴전체에 바르기는 힘들지만 붉은기가 많이 좋아졌어요.

바르면 시원해지고 가려운것도 진정됩니다.

피부 진정도 되고 땀띠도 가라앉았습니다. 

향은 별로지만 모기 물린곳에 바르니 좋아요.

염증이 올라올 때 발라주면 효과가 좋아요.

 

정리

오늘은 사우스티롤의 낙엽송에서 추출한 식물기반 천연 에센셜 크림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세라일론이라는 회사는 100여년의 전통을 가진 독일의 천연 식물성 제약회사로, 18개국 이상의 국가에 천연활성성분과 약용 식물에 함유된 성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만큼 문제성 피부에 효과 빠르고 좋은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이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아토피 피부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인공색소도 없고 자연유래 성분의 천연크림이라는 점이 인기의 요인이 아닌가 싶어요.

 

피부에 문제가 있다면, 문제성 피부에 빠른 효과를 주는  '세라일론 클래식 수딩밤' 으로 도움을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거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날 되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