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에 대해 알아볼게요.

 

화장을 한다는 건 기미, 주근깨, 요철, 잡티, 여드름 등 내 얼굴에서 드러내고 싶지 않은 부분을 가리고 균일하고 고운 피부결로 화사하게 가꿔주기 위해 하는 거라고 볼수 있는데요.

 

따라서, 화장의 종류가 많지만 화장의 기본은 역시 파운데이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요즘 78년 역사의 대한민국 화장품 명가 아모레가 만든 브랜드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이 유명한데요.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좀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이란 뭐죠?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은 아모레가 '헤라'라는 브랜드로 만든 파운데이션인데요. 가볍고 정교한 텍스처로 매끈하게 내 피부처럼 착붙어 내피부같이 유지되는 특징을 가진 화장품으로 화장을 제대로 한다는 여성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볼수 있어요. 

 

화장을 하다보면 너무 예쁘게만 꾸미려다 보니 전혀 다른 사람처럼 내피부같지 않은 경우도 흔히 볼수 있는데요. 헤라 실키스테이는 내피부같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할수 있어, 이런 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거 같아요.

 

연출된 이미지 < 출처: 헤라 홈페이지 >

 

더 많은 화장품의 장점들이 이름에도 나타나는데요. 화사하게(Silky) 오래 지속(Stay)돼 하루 24시간, 오래 착붙어 지속되고(Long Wear) 자외선 차단까지 된다고 해서 공식적인 이름은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SPF20/PA++'이라고 지은거 같고요.

 

제품은 15g의 젤타입의 제형이 라운딩처리된 직사각형 모양의 튜브/펌프형 용기에 들어 있는데, 투고 미니사이즈로 나와 휴대성 또한 간편한게 특징이랍니다.(본품은 30g임)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 장점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시간이 흘러도 흔들림없이 오래 유지되고, 정교한 입자가 얇게 밀착돼 내피부결이 가장 예쁘게 보이도록 연출해 주고요. 제형은 스킨케어처럼 한번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고 원래 내피부처럼 가볍고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며 컬러색상도 다양해 내피부톤과 쉐이드에 꼭맞는 나만의 컬러를 찾을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시한번 정리해 드리자면, 다음과 같이 요약할수 있어요.

 

  • 24H Long Wear(24시간 오랜 지속)
    시간이 흘러도 흔들림없이 하루종일 아름다운 피부 유지

  • Silky Finish(빛나는 마무리)
    정교한 입자가 얇게 밀착되어 내피부결이 가장 예쁘게 돋보이도록 연출

  • Smooth Texture(부드러운 텍스처)
    스킨케어처럼 한번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발림성

  • Extra Light Cover(특별한 라이트 커버)
    원래 내피부처럼 가볍지만 자연스러운 커버력
    - 주름과 모공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텁텁하지 않고 피부 속광이 은은하게 살아나는 실키한 피부표현을 연출

  • Color Detail(나만의 컬러 선택)
    다양한 피부톤과 쉐이드에 꼭맞는 나만의 컬러 선택 가능

 

내게 맞는 색상은?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 색상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컬러는 섬세하게 구분돼 있어 각자 피부톤에 맞춘 컬러를 선택할수 있어 진짜 내피부같은 자연스로움을 연출할수 있는데요. 색상은 17호, 21호, 23호 이렇게 3가지가 있답니다.(아래 참조)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 내게 맞는 컬러 찾기

 

Silky Stay, Black Cushion과 어떻게 다를까?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헤라 블랙쿠션과 유사한 점도 많지만 다른 점이 있다면, 블랙쿠션은 정교하게 빈틈을 채워 내피부처럼 가벼운 벨베티(부드러운) 스킨을 표현하는 쿠션이라면, 실키스테이는 피부결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커버하고 속광이 비치는 듯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이란 점이 다르답니다.

 

같은말 아니냐구요? ㅎ. 조금더 명확히 구분하자면 두 제품 모두 빈틈을 채워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하는 것은 동일한데, 블랙쿠션은 쿠션의 특성상 조금 더 가볍고 얇게 커버한다고 보면 되니까 파운데이션 보다는 커버가 얕아 기미, 주근깨 등이 심할경우 모두 커버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고요. 실키스테이는 파운데이션인만큼 커버력이 좀더 확실하며 마무리가 속광이 비치듯 실키하게 마무리된다는 점이 다른거 같아요.

 

따라서, 쿠션은 다소 가벼운 화장이 필요할때 사용하고 실크스테이는 좀 무겁더라도 확실한 화장을 원하실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고요. 개인별 피부 환경에 따라 하나만 사용하실수도 두개 모두를 가지고 상황에 따라 나눠 사용하실수도 있을 겁니다.

 

결국, 두 제품은 선호하는 스타일이 개인별로 나뉠수가 있고, 개인별 피부 환경에 따라 더 효과적인 경우가 다를수 있어 각자 피부 환경 또는 사용 용도별로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되겠죠.

 

 

정리하며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제품의 장점이 위에서 이야기한대로 여러가지 있지만, 가장 두드러진 특징 2개만 꼽으라면 확실한 커버와 실키한 윤광 마무리에 있다고 볼수 있을거 같아요. 

 

요즘은 쿠션 품질이 많이 발전돼 가볍고도 커버가 잘돼 가볍고 편하게 화장을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여전히 좀더 확실한 커버로 더 완벽하고 아름다운 내피부표현을 원할땐 파운데이션이 확실하고, 이럴때 골라야 하는 파운데이션제품으로는 실키스테이가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실키스테이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되셨기를 바라고요. 내게 맞는 화장품 잘 선택하셔서 더욱 아름다운 피부 모습 연출해 보시기 바랄게요.

 

이룸,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