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몸이 피곤하고 온몸이 물에 젖은 솜처럼 늘어질 때는 뜨거운 물로 반신욕이나 사우나로 몸을 풀어 보지만 효과는 잠깐뿐일때가 많죠.   이럴때 우리가 원하는건  누군가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 주었음 하는 건데요.   

 

온열기능까지 갖춘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가 그 답인거 같아요. 

 

클럭제품 이것 저것 사용하고 있는 언니가 이번에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구입했길래 저도 한번 사용해 보았는데요.   값비싸고 자리 차지하는 다른 안마의자와는 달리 클럭제품은 가격도 괜찮고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한점이 좋더라고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어떻게 다르죠?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기존의 클래식에 비해 사이즈도 커지고 온열기능까지 추가되어 더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얻으실 수 있는 제품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KC안전인증도 통과되었고요.   

 

사용중에도 기기이상등의 문제가 발생했을시 구매후 1년 이내에는 무상수리및 교환서비스(품질 보증서에 있는 정품인증 스티커의 하단에 있는 정품인증번호를 등록하신후) 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피도 작아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하기에도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효과 살펴보기

 

장시간 업무로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신분이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사용하시면 목을 양 옆으로 늘려주어 뭉친 뒷목부터 무겁고 아프던 머리가 산뜻해지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고요.   

 

서 있어도 앉아 있어도 허리가 불편하셨던 분들은 경추부터 요추까지 마디 마디를 늘려주어 펴기 힘든 굽은 허리도 시원하게 풀리는 효과를 준다고 해요.

 

또, 여성들은 다리를 꼬는 습관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잘못된 습관과 자세로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가지신분이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사용하시면 골반전체를 들어올려주고 비틀어 균형을 잡아주어 뻐근함도 풀어주어 시원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운동할 시간이 부족해 스트레칭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몸통 전체를 비틀어 쥐어짜는 동작으로 측면 근육을 풀어주고 긴장을 완화시켜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일반적인 마사지가 아프게 느껴지시는 분들이나 어르신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전신을 토닥여 주듯이 마사지해 준다고 하니 매일 편하게 마사지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트레칭 마사지기 사용법

 

1.   바닥이 평평한곳에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펼쳐주고요.

2.   DC 전원 선을 어댑터와 콘센트에 각각 연결해 줍니다.

3.   어댑터를 본체의 선에 연결해 준다음

4.   목 안마부 하단과 어깨가 약 5cm(손가락마디 3개정도) 간격으로 떨어질 수 있도록 자리잡고 좌우 균형이 잘 맞도록 목을 중심으로 일자로 편안하게 누워줍니다. 

5.   리모컨 전원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시간, 온열단계, 마사지 강도를 선택해주시면 되어요.

  • 뻐근한 부위나 몸 컨디션에 따라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전문적인 7가지 프로그램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 원하는 시간만큼 (10분/ 20분/ 30분) 마사지를 받은 후 자동으로 종료되어요.
  • 온열 버튼을 눌러 온열기능 ON / OFF 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1단계/ 2단계)
  • 처음 사용하실때에는 1단계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 전원을 켰을 때 기본 설정은 다이나믹 프로그램/ 10분작동/ 세기 2단계/ 온열 OFF 입니다.
  • 제품 측면의 지퍼를 임의로 열거나 분해하시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해요. (지퍼및 전선분해,재조립, 임의 수리등)
  • 스트레칭 마사지기 동작중 가죽커버의 마찰로 인해 일부 마찰음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이는 불량이 아닌 소재 특성으로 인한 현상이라고 하네요.

 

자주묻는 질문

1.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클래식어떤점이 다르죠?

      클래식 대비 가로 8cm, 세로 10cm 더 넉넉한 사이즈로 누웠을 때 더욱 안정적인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한 골반 안마부와 온열기능이 추가되어 하체 마사지 효과와 릴랙싱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줍니다.

2.   체형 (몸무게,키) 제한이 있나요?

      키제한은 따로 없고요.    몸무게 120kg이 넘으시는 분은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3.   하루에 얼마나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하루 1 - 3 회, 1회 30분 미만 사용을 권장한다고 해요.

4.   세기는 어느정도가 좋죠?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1단계로 설정후 사용해 주시고 이후, 세기를 올려가며 사용해 주세요.   

5.   마사지기 본체가 오염되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교체 하나요?

      가벼운 생활오염은 마른수건으로 가볍게 털어주시고 커버구매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본사에서 회수후  A/S 혹은 교환해 드린다고 합니다.   (무상수리기간은 제품구매후 1년 이내)

 

안전한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 !

 

1.   마사지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마시고요.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님)

2.   사용자의 피부상태, 열에 대한 민감정도에 따라 온열에 의한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저온화상주의)

3.   저온 화상 방지를 위해 온열기능 사용후 20분 경과시 온열이 자동으로 꺼지며,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니니,  추가사용을 원하실 경우 최소 1시간 간격을 두고 사용해 주세요.

4.   제품이 손상된 상태에서는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5.   온열기기등 화기근처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시면  화재의 위험이 있어요.

6.   사용중에는 본체의 위치를 옯기지 마시고, 반드시 전원을 끄고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7.   담요나 이불등을 깔거나 덮은 상태로 사용하는 것을 피해 주세요.

8.  사용중 몸에 이상이나 불편함이 느껴지는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9.  안전을 위하여 마사지 작동시간은 30분을 넘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10.   사용중, 혹은 사용후에 제품을 발로 밟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 주세요.

 

이런분께는 사용을 금합니다.

 

임산부나 영,유아, 만 12세이하의 어린이나 체온이 38도 이상이신 분, 심장질환이 있으신 분은 사용을 금해 주시고요.   

혈압이 높으신 분이나 악성종양, 뇌신경에 이상이 있으신 분등도 사용을 금해 주시길 바라고요.   거동이 불편하신 분, 스스로 의사표시를 하기 어려우신 분들도 사용을 금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나 샤워직 후, 운동직 후, 음주상태때에도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요.   욕실, 사우나처럼 축축하고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사용을 금한다고 해요.   마사지 받으실때는  장신구나 벨트등도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실외나  직사광선이 드는곳, 실내온도가 높은 곳에서도 사용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하니 , 이런점들 주의하셔서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분께 추천해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이런분께 추천해요

 

  • 오랜시간 앉아있어 어깨,목이 무거우신 분
  • 앉아 있어도, 서있어도 허리가 불편하신 분
  • 골반이 뻐근한 여성분들

 

  • 운동량 부족으로 몸이 뻣뻣하신 분
  • 가볍게 피로를 풀고 싶으신 분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3초 간편 보관법

 

1.   리모컨을 포켓안에 넣은후, 다리받침대가 있는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주고요.

2.   손잡이가 달린 부분을 다리 받침대 위로 접어 벨크로로 고정해주면 됩니다.

 

정리하기

온몸이 뻐근하고 피곤할때는 근육을 풀어주는 기기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제가 이번에 경험해본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역시 시원하고 좋더군요.   언니집에 갈때마다 제차지가 되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보관도 간편해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장시간 컴퓨터나 운전으로 목이나 어깨가 불편하신 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룸.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