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룸이에요.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루타치온 혹시 드시고 계신가요? 영양제 바람이 한창 불기 시작하면서 처음엔 비타민C를 많이 드셨는데요. 또 피부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도 많이 드시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강력한 항산화기능을 하는 비타민C의 약점이 있는데, 바로 산화되기 쉽다는 건데요. 산화되어 제 기능을 못하는 비타민C를 다시 환원시켜주는 게 바로 글루타치온이고 글루타치온은 자체 항산화 기능만 해도 비타민C보다 100배나 더 높다고 하죠. 바로 이점이 우리가 글루타치온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닥터디엣 글루타치온 과연 어떤 특이점과 효능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후기Review를 통해 그 효과들이 구체적으로 증명될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이 뭐죠?

 

닥터디엣 글루타치온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은 셀리나(주)에서 만들어 닥터디엣이란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는 글루타치온인데요. 원래 제품 이름은 선샤인 글루타치온이라 부른답니다.

 

이 제품은 마시는 앰플로 용량이 많은것이 특징인데요. 처음에 이 제품은 필름형이었으나 품질(글루타치온의 품질은 용량에 있다고 할만큼 중요!)에 욕심을 내다 보니 필름에는 0.3g(30mg)이란 용량밖에 담을수 없어, 필름형을 과감하게 버리고 리뉴얼했는데요. 이것은 개당 총중량 10g에 글루타치온 개당 함량은 필름형의 10배에 달하는 300mg을 함유했다고 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닥터디엣 글루타치온 리뉴얼 내용

 

글루타치온에 대한 이얘기 저얘기

 

글루타치온의 효능은 너무나 다양하고 많은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은 항산화 기능으로 인한 효능이 있고요. 멜라닌 생성 억제로 인한 미백효과, 피로해소, 약물에 의한 간독성 해독(예,항암제 장기투여로 인한 간독성 해독 등), 파킨슨병 등 치매치료효과, 항암제에 의한 신경성 질환 예방, 피부주름개선 및 탄력개선, 노화방지 등의 효과를 들수 있어요.

 

글루타치온은 사실 권장 함량은 하루 250mg정도라고 하는데, 사실은 경구로 먹으면 다 흡수되기도 힘들뿐더러 흡수된다고 해도 이 용량은 사실 그렇게 크지 않은 용량이며, 전문가들 사이에도 용량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는 견해가 많다고 합니다. 또 최대섭취량이 대부분 정해져 있지만, 글루타치온은 최대 섭취량도 정해지지 않아 필요에 따라 상당한 폭으로 증량해서 먹어도 될만큼 부작용이 보고된 사례가 없다고 하고요. 어느 전문가(미국) 유튜버에 의하면 경우에 따라서는 1,000mg, 2,000mg정도 먹어도 문제가 없고, 심지어 10000mg을 먹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함량들을 먹을땐 특별한 질병을 치료할 경우에 주로 사용함으로, 전문의와 상담후 드실 것을 권장드리고요. 가능하면 하루 권장섭취량 범위에서 최대한을 드시는게 안심이 될 거 같아요.

 

 

 

왜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인가?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의 특장점이 무엇일까요? 너무나 많은 글루타치온 제품 중에 닥터디엣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장점 때문입니다.

 

 

고함량

앰플 1개에 글루타치온 50%가 300mg이  함유돼 있어 차별화된 효능. 필름형의 10배의 효과.

 

올인원 케어

이너뷰티에 필요한 영양분을 모두 하나에 담았는데요. 그것은 L글루타치온, L시스테인, 비타민C, 비오틴, 300달톤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석류농축액 등을 함유했어요.

 

글루타치온은 위에서 이야기 했으니 생략하고요. 나머지는 하나씩 성분 효능을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L시스테인: 협심증, 심혈관질환, 당뇨병, 만성기관지염, 염증성 장질환 및 관절염 개선에 도움. 
  • 비타민C: 강력한 항산화 기능, 스트레스관련 혈관장애회복, 면역력회복, 피부미용, 콜레스테롤 강하, 관절염 예방, 철분 흡수 촉진 등.
  • 비오틴: 혈당조절, 모발, 피부 건강에 도움
  • 콜라겐: 피부탄력, 주름개선 등 피부건강, 관절건강에 도움
  • 엘라스틴: 피부탄력, 인대기능 개선, 주름개선, 혈류개선, 가슴하수 억제 등에 도움
  • 석류농축액: 골다공증, 비만, 심혈관질환, 갱년기질환 개선

위의 성분을 이용한 올인원케어는 2가지 Level로 작용하는데요.

첫째, L글루타치온, 비타민C, L시스테인이 3중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고요.

둘째, 콜라겐, 엘라스틴, 비오틴, 석류가 4중 시너지 효과를 준다고 해요.

 

 

 

섭취 방법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은 1일 1회 잠들기 전에 앰플을 따서 그대로 섭취하면 되는데요. 너무 진하다면 물 100ml~200ml에 섞어 드셔도 됩니다. 

 

모임, 촬영, 소개팅 등 특별한 날에 더 예뻐 보이고 싶다면 하루 2번 아침에 1개, 잠들기 전에 1개 총 2개를 드시면 자신감도 10배가 될거라고 해요.

 

마시기 전에 앰플을 따고 마시는 방법도 쉬운데요. 아래 순서대로 해 보세요

 

1. 앰플을 따서 낱개로 분리한다.(접었다 폈다를 5~6회 반복하면 1개씩 쉽게 분리 가능)

 

2. 뚜껑을 잡고 실선을 따라 '뚝'하고 여시면 돼요.

 

3. 떼지 않고, 그대로 섭취 합니다.

 

 

 

후기 Review

 

 

 

  • 1주일 섭취했는데 피부가 맑아지고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있다.
  • 평소 안색이 조금 노란 톤이었는데, 이거 먹고 노랑끼가 없어졌다.
  • 한달 동안 꾸준히 먹었더니, 미백효과가 있었다.
  • 하루에 한알씩 먹고 잤더니 피부가 밝아지고, 거뜬히 일어나고 컨디션이 좋아졌다.
  • 아침에 덜 피곤하고 얼굴이 점점 환해졌다.
  • 먹은후 1주차에는 피로감 줄고, 2주차에는 다크서클 줄어지고, 화장이 잘 먹었다.
  • 먹은지 1주일째 피부컨디션이 달라지고 기미도 연해지고 모공도 줄고 피부톤이 확 살아났다.
  • 2일차부터 세수하고 달라짐을 느낌, 3일차 세수안해도 세수한 듯, 4일차 얼굴에 광이, 5일차 얼굴톤이 균일해 지고, 6일차 선크림만 발라도 얼굴에 생기가 돌았다.
  • 40대 비오틴, 콜라겐 다 먹고 있는데, 이 제품엔 이것들이 다 들어 있어 따로 구입할 필요 없어 좋고 석류맛으로 먹기 쉬웠다. 이틀 먹으니 몸이 가뿐해 지고 아침 일찍 일어나도 개운했다. 화장을 잘 안하는데, 주변에서 다크서클도 그렇고 안색이 좋아졌다고 화장했느냐고 물었다. 

 

 

 

정리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효과가 좀 느껴지시나요? 저도 조사를 하다보니 이 제품이 정말 좋긴 한가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얼굴이 환해지고 맑아지고 미백효과가 있다는 이야기가 가장 많은데요. 다 같은 말인데, 미백효과를 이야기하는 거죠.

 

그 다음이 피로감이 덜하다. 아침에 거뜬히 일어난다. 아침에 개운하다. 이런 내용도 많은데, 피로해소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죠.

 

노랑끼가 없어지고, 피부톤이 균일하게 되고 좋아지고 얼굴에 생기가 돌고 피부에서 광이나고 등등... 이런 것들은 사실 몸이 좋아지고 있다는 신호라고 볼수 있을거 같아요. 겉으로 나타나는 변화도 참 기분 좋은 신호지만, 사실 몸 안쪽으로도 보이진 않지만 다양한 좋은 효과가 있을거도 같고요.

 

글루타치온 사실 저는 이제품은 아니지만 먹고 있는데 피부가 하얘지는 건 정말 느꼈어요. 그리고, 잘은 모르지만 머리카락과 두피도 더 건강해 진거 같고 관절이 좀 안좋아 다리도 늘 뻣뻣하고 불편했는데, 많이 유연해진거 같아요. 사실 이건 콜라겐도 먹고 있으니 그 효과인지도 모르지만, 아무튼 글루타치온 먹은 후에 좋아진 것들이 많은건 사실이에요.

 

닥터디엣 글루타치온도 좋은 후기를 찾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대부분 다 효과를 봤다고 하니, 너무 괜찮은거 같아 다음번 글루타치온 살때 저도 고려해 봐야겠네요. 용량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이 제품 용량도 비교적 많아 탐나네요.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고요. .그럼, 오늘 하루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세요.

 

 

이룸,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